성평등한 중랑을 위해 마을과 함께 활동하고 연대하는 중랑구성평등활동센터
프로그램 안내
[마감]몸으로 만나는 성평등:접촉즉흥춤 워크숍
노동절,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우리 주변의 '관계'를 돌아볼 수 있는 달, 5월이 되었네요.
마침 살랑이는 바람과 따뜻한 볕도 우리와 함께하지요.
만연한 봄 기운과 함께 센터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소개하러 왔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 분들이 자신과 주변을 탐색하고, 연결감을 회복할 수 있기를 바라요.
워크숍 <닿는 몸, 열린 마음, 듣는 상태>는 컨택즉흥춤을 바탕으로 몸과 몸이 닿는 감각, 관계에 따라 변화하는 마음, 몸 전체로 듣는 상태를 탐색하고자 합니다.
접촉에 대한 감각은 나의 몸과의 연결, 나와 타인의 연결, 몸과 환경의 연결, 몸과 마음의 연결 등으로 이어집니다.
몸을 탐색하고, 느낌을 나누고, 상호적 관계를 알아가며 나아가 분리된 몸이 아니라 통합된 몸을 경험하는 시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컨택즉흥춤(contact improvisation dance)은 몸과 몸이 만나 대화하는 즉흥 춤의 한 형태입니다.
파트너와 무게 공유, 접촉 및 움직임의 인식을 기본으로 자신의 몸을 탐구하고 몸과 몸 사이의 의사소통을 기반합니다.
✔ 대상: 몸의 움직임을 통해 경계를 넓히고, 연결을 경험하고 싶은 누구나
✔ 일시: 2024년 5월 21일, 28일(화) 19:00~21:30 (2회차 전체 참여자 우선 접수)
✔ 장소: 7호선 상봉역 도보 5분 거리 연습실(세부 주소는 참여자 개별 문자 안내)
✔ 준비물: 움직이기 편한 복장
✔ 문의: 중랑구성평등활동센터 동글 070-8803-6708
✔ 신청: https://forms.gle/1yv9yNSRr5rgHibZA